생활정보

건대 피어싱, 건대 심쿵피어싱, 건대 커먼그라운드

hellorly 2023. 1. 14. 20:00
728x90
반응형

건대 피어싱, 건대 심쿵피어싱, 건대 커먼그라운드

 

 

 


 

 

 

건대 심쿵피어싱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00 커먼그라운드 마켓홀 1층

건대역 6번출구에서 약 200m 직선으로 오시면 커먼그라운드 마켓홀 내에 있습니다:)

매일 11:00 - 22:00

010-2251-8676

 

 

 

건대 피어싱, 건대 심쿵피어싱, 건대 커먼그라운드

 

 

 

여러분 피어싱 해보신 경험 있으신가요?

저는 친구가 피어싱 뚫고 싶다고 해서 건대 커먼그라운드 안에 있는 심쿵 피어싱을 방문해 봤는데요.

피어싱 뚫을 수 있는 위치가 귓볼, 귓바퀴, 이너컨츠, 아웃컨츠, 트라거스, 헬릭스, 포어드헬릭스, 룩, 인더스트리얼, 안티트라거스, 데이스, 스너그 이렇게 여러 위치에 뚫을 수 있더라고요.

여러분은 만약 뚫으신다면 어디에 뚫고 싶으세요??

만약 제가 뚫는다면 저는 귓바퀴에 뚫어보고 싶더라고요.

 

 

 

건대 피어싱, 건대 심쿵피어싱, 건대 커먼그라운드

 

 

다양한 종류의 귀걸이가 정말 많았어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려면 시간이 좀 걸릴 거 같았어요.
사진만 봐도 엄청 많은 종류의 귀걸이, 피어싱 종류가 있어 보이지 않으신가요?
귀걸이랑 피어싱 외에도 목걸이 만지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목걸이랑 반지도 종류가 여러 가지 있더라고요!

그리고 팔찌 종류도 조금 보였어요.
액세서리를 애정 하시는 분은 방문해서 구경해 보면 좋을 거 같았어요.

 

 

 

건대 피어싱, 건대 심쿵피어싱, 건대 커먼그라운드

 

 

 

건대 피어싱, 건대 심쿵피어싱, 건대 커먼그라운드

 

 

 

건대 피어싱, 건대 심쿵피어싱, 건대 커먼그라운드

 

 

 

건대 피어싱, 건대 심쿵피어싱, 건대 커먼그라운드

 

 

 

귀걸이랑 피어싱 파는 것 외에도 머리핀도 팔고
귀도 뚫고 여러 가지 구경도 하고 커먼그라운드 가시는 김에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저도 다음에 다시 가면 조금 더 자세히 둘러보고 나와야겠어요.

 

 

 

건대 피어싱, 건대 심쿵피어싱, 건대 커먼그라운드

 

 

 

건대 피어싱, 건대 심쿵피어싱, 건대 커먼그라운드

 

 

 

 

 

건대 심쿵피어싱 커먼그라운드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