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혜화 한옥카페 서화 커피, 혜화 카페 귀여운 고양이 돌아다니는 감성카페, 모 엔나 모카 비엔나

hellorly 2022. 2. 19. 15:00
728x90
반응형

혜화 한옥카페 서화 커피, 혜화 카페 귀여운 고양이 돌아다니는 감성카페, 모 엔나 모카 비엔나

 

 

혜화 한옥카페


서화 커피

영업시간 11:00~22:00

코로롱 영향으로 인해 지금은 21:00까지 입니다

 

 

 

혜화 한옥카페 서화커피

 

 

혜화 한옥 카페인 서화 커피인 만큼 입구부터 한옥 느낌이 가득했다 솔직히 여기는 정말 나만 알고 싶은 혜화 한옥 카페인 거 같습니다. 정말 아늑한 분위기, 따듯한 분위기가 서화 커피에 있으면 느껴지고 왠지 모르게 굉장히 편안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시고 뭔가 친근한 느낌이었습니다.

 

 

 

혜화 한옥카페 서화커피 디저트

 

 

디저트들도 따듯한 느낌이 들었고 아기자기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되면 먹어봐야겠습니다.

카페 가기 전에 저녁으로 배를 두둑이 채우고 갔더니 배불러서 아인슈페너 만 시켜서 먹었거습니다수제 양갱도 너무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양갱이 제 입맛에 잘 맞는 거 같았습니다 달달한 맛이 느껴지는 거 같았습니다.

 

 

 

혜화 한옥카페 서화커피 메뉴판

 

 

혜화 한옥카페 서화 커피 메뉴판입니다. 메뉴들은 은근 다양했습니다. 그런데 이름부터 서화 커피 여서 그런가 저는 여기 모 엔나 모카 비엔나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정말 라테나 물로 된 비엔나 라테, 아인슈페너는 많이 봤어도 모카로 된 비엔나 라테는 처음 봤었습니다. 혜화 한옥카페 서화 커피 모 엔나 모카 비엔나 정말 맛있었습니다. 추천해드립니다. 저는 여기 두 번 갔었는데 둘 다 모 엔나 모카 비엔나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혜화 한옥카페 서화커피 귀여운 고양이

 

 

그리고 제가 혜화 한옥카페 서화 커피를 다시 방문한 큰 이유는 아늑한 카페와 따듯한 분위기 맛있는 모 엔나 모카 비엔나 음료도 있지만 저는 이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서 고양이한테 사랑의 빠지고 온 느낌이었습니다. 눈빛도 선 해 보이고 고양이가 앉아있는 게 너무 귀여워서 고양이가 보고 싶어서 재방문했습니다. 너무 귀여운 고양이가 혜화 한옥카페 서화 커피 돌아다녀서 큰 장점인 카페 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혜화 한옥카페 서화커피 모엔나 모카비엔나, 에이드

 

 

 

그리고 대망의 제가 맛있어서 추천하는 혜화 한옥카페 서화 커피 모 엔나 모카 비엔나 사진입니다. 혜화 한옥카페 서화 커피 두 번 방문했어서 모 엔나 사진이 두 개입니다. 저는 다음에도 혜화 카페를 가게 된다면 혜화 한옥카페 서화 커피로 다시 올 거 같습니다. 정말 카페 분위기부터 음료, 고양이까지 제 스타일이었던 혜화 한옥카페 서화 커피 소개드렸습니다.

 

 

 

 

혜화 한옥카페 서화커피

728x90
반응형